초기화하기

Wepin widget unity SDK를 초기화하는 방법입니다.

위핀 instance 생성

Wepin과 Types의 네임 스페이스를 추가합니다.

using WepinSDK.Wepin;
using WepinSDK.Types;

프로젝트의 start()에서 위핀 instance를 생성합니다.

Wepin _wepin = Wepin.Instance;

초기화하기

앱 등록 후 할당 받은 App ID와 App Key로 위핀 위젯을 초기화 합니다.

_wepin.Initialize("app_id_eg12sf3491azgs520", "ak_test_ghq1D5s1sfG234sbnhdsw24mnovk313", new Attributes()
{
    defaultLanguage = "ko",
    defaultCurrency = "krw"
});

초기화에 사용되는 파라미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appId: String 앱 등록 시 할당 받은 ID

  • appKey: String 앱 등록 시 할당 받은 키 값

  • attributes: WepinSDK.Types.Attributes 위핀 위젯의 속성 값

    • defaultLanguage: String 위젯 기본 언어 설정, 기본 값은 ko입니다. 현재 지원하는 언어는 en, ko 2가지 입니다.

    • defaultCurrency: String 위젯 기본 통화 설정, 기본 값은 KRW입니다. 현재 지원하는 통화는 USD, KRW 2가지 입니다.

isInitialized

isInitialized 메서드를 이용해서 Wepin이 정상적으로 초기화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반환 값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bool 초기화가 정상적으로 잘 된 경우 true , 실패한 경우 false 를 반환합니다.

if(_wepin.isInitialized()) {
    // Success to initialize wepin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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