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기화하기

Wepin Compose Multiplatform Widget Library 를 초기화하는 방법입니다.

Wepin Compose Multiplatform Widget Library 를 설치한 후 다음 단계는 SDK를 초기화하는 것입니다. SDK 초기화는 WepinWidgetSDK 인스턴스를 생성하고, init() 함수를 사용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Import SDK

Wepin Compose Multiplatform Widget Library 를 사용하기 위해 SDK를 가져와야 합니다. 다음과 같이 import 문을 추가합니다.

import com.wepin.cm.widgetlib.WepinWidgetSDK
import com.wepin.cm.widgetlib.types.*

WepinWidgetSDK Instance 생성 및 초기화

먼저, WepinWidgetSDK 인스턴스를 생성하기 전에 Wepin Workspace에서 Android/iOS 관련 앱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.

앱 등록 및 키 발급

등록한 앱 정보를 바탕으로 WepinWidgetSDK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.

private val wepinWidgetSDK: WepinWidgetSDK= WepinWidgetSDK(
    WepinLoginOptions(
        context = context,    //Android: Context, ios: UIViewController
        appId = appId,
        appKey = appKey
    )
)
wepinWidgetSDK.init(WidgetAttributes(defaultLanguage = "ko", defaultCurrency = "KRW"))

Parameters

  • attributes <WidgetAttributes> - 초기화 시 정의할 위젯 속성입니다.

    • defaultLanguage <String> - 위젯의 기본 설정 언어. 현재 지원하는 언어는 en, ko 입니다.

    • defaultCurrency <String> - 위젯의 기본 통화 설정. 현재 지원하는 통화는 USD, KRW 입니다.

Returns

  • <Boolean>

isInitialized

isInitialized메서드를 이용해서 WepinWidgetSDK 인스턴스가 정상적으로 초기화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반환값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<Boolean> 초기화가 성공적으로 완료된 경우 true, 실패한 경우 false를 반환합니다.

if(wepinWidgetSDK.isInitialized()) {
    // Success to initialize WepinLogin
}

Last updat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