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기화하기
Wepin widget Javascript SDK를 초기화하는 방법입니다.
먼저 Wepin 인스턴스를 생성하고 앱 등록 후 할당 받은 앱 ID와 앱 키를 이용하여 인스턴스를 초기화 합니다.
init
init 메서드를 통해서 Wepin 오브젝트를 초기화 합니다. 초기화 시에 앱 등록 과정에서 할당 받은 앱 ID와 앱 SDK 키를 할당 합니다. 그리고 추가로 필요한 위젯의 속성들을 정의합니다.
init
의 파라미터는 아래와 같습니다.
appId: String 앱 등록시 할당 받은 ID
appKey: String 앱 등록시 할당 받은 키 값
attributes: Object (optional) 위핀 위젯의 속성 값
type: String 처음 로딩 시 앱 위젯 윈도우를 어떻게 보여줄 지를 결정 합니다. 기본 값은
hide
입니다.show
: 처음 로딩 후, 바로 위젯 윈도우를 띄워서 보여 줍니다.hide
: 는 처음 로딩시 위젯 윈도우를 보여주지 않고 숨깁니다. 이후openWindow()
을 통해서 위젯 윈도우을 띄워 보여 줍니다.defaultLanguage: String 위젯 기본 언어 설정, 기본 값은
ko
입니다. 현재 지원하는 언어는en
,ko
2가지 입니다.defaultCurrency: String 위젯 기본 통화 설정, 기본 값은
KRW
입니다. 현재 지원하는 통화는USD
,KRW
2가지 입니다.loginProviders: [String]
로그인 프로바이더 리스트 입니다. 현재 지원하는 프로바이더는
google
,apple
,naver
,discord
이렇게 4가지 입니다. 필요한 로그인 프로바이더만 정의해서 사용하세요. 이 값을 지정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4개의 프로바이더 모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loginProviders
파라미터는@wepin/types
versionv0.0.11
부터 지원합니다.
isInitialized
isInitialized
를 이용해서 Wepin 객체가 정상적으로 초기화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반환값은 아래와 같습니다.
boolean init 결괏값, init이 정상적으로 잘 된 경우
true
실패한 경우false
를 반환합니다.
예시
Last updated